오늘 저녁 TV로 뉴스를 보니 천안함 사건의 정부 발표가 나왔다.
북측의 도발로 결론내린것으로 보여진다..

근데
뉴스는 북한의 대응소식이라덩가 한반도 정세쪽에 많은 무게를 싣고 
차후 일어날 수 있는 시나리오, 정부의 대응 등등을 보내주고 난 후
천안함 침몰 원인 규명에 있어서는 군의 발표 영상을 이용 기자의 설명으로 처리했다.
그 내용 역시 군 발표 자료에 있는 각종 그래프와 최첨단 장비로 침몰 원인을 시뮬레이션 한 화면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선진국'이란 내용을 운운하며 그 선진국 합동 조사단 역시 한국의 침몰 원인 조사 결과에 동의한다는 내용이었다.
음..
아니 좀 더 정확한, 구체적 내용으로 왜 침몰했는지를 봤으면 좋겠는데..
뭔가 뉴스에서는 '여러분 결과는 이겁니다. 그러니까 우리 정부는 이렇게 하겠습니다.'의 내용만을 보여줬다는 얘기다.
과정은 어디에 있냐고 씹새들아
뉴스가 끝날때 앵커가 이런 얘길 했다.


천안함 사건과 관련해 아직 인터넷등에선 수 많은 의혹의 여론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구체적인 사례제시로 사건을 조사할 내용이지 억측으로 일관할 수는 없습니다. 하는 뉘앙스의 멘트였다.


뭐 현 정부를 비판하고 싶은 억측이나 의혹의 여론이 존재할지 모르겠는데..
가장 중요한건, 단지 진실을 알고 싶은것 뿐이다.
북한에서 안그런걸거야 무조건 아니야 니네 뭔가 숨기고 있어..라고 하는
한마디로 좌파 빨갱이 소릴 듣고 싶어 일부러 그러는 얘기가 아니고 정확히 왜 그랬는지 알고 싶다고 씨밤바들아..
그런 수많은 억측이나 의혹마저도 깨끗이 씻어낼수 있는 정부측의 투명하고 정확한 사실 그 자체를 알고 싶은게 내 심정인데..
그래야 잘못한놈 욕을 하든 할거 아니냐
왜 하필이면 부처님 오신날 선거를 코 앞에 두고 그 사실에 관한 내용 없이
니네들이 만들어 놓은 재미없는 컴퓨터 시뮬레이션 화면이나, 말도 안돼보이는 하얀가루 사진이나 보고 있어야 하냐고..
니네마냥 최첨단, 선진국 운운하며 믿으라 소리하면 믿어야 하고
내가 나 아이큐 430인데 내가 봤을때 이건 아니다 싶어..라고 하면 니네 다시 잘할거냐..
아..이런 아이큐 얘기하면 구속될지도 모르는구나..
아무튼..

"이 정도 물증이 어뢰공격 증거라고?" (기사 링크)
5월 8일자 기사내용이라 좀 된거지만 읽어보는것도 좋지 아니한가..
의문점들 (기사 링크)
포스트 수정 추가본 기사 입니다.


마치 대한민국 전체가 피해, 희생을 본 것인양 떠들어 대고 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피해,희생된 사람은 바로 천안함에 있었던 희생 장병들과 그들을 찾기위해 노력하다 희생된 사람들, 그리고 그 가족인데..
왜 이런걸 미디어를 통해 국민들에게 감정적으로 대응하게 만드는지 그것도 이해할 수가 없다.
지금이 어느때인데 마치 전두환시절마냥 TV뉴스나, 대가리들 똥구멍이나 핥아대는 메이저신문 이용해 우리 아버지 같은 사람들 아직도 뉴스보고 흥분하게 만드는지..
참으로 어이가 없고 답답하다. 그래서 욕이 나온다 이 개새끼들아..

조금 다른 얘기일지는 몰라도 이상한 점은
이번 천안함 원인규명이라덩가, 김길태 사건, 그리고 故노무현 전 대통령의 죽음과 같은 사건들 처럼 이번 정부들어 의혹의 소리들이 많다는 것이다.
(혹시 이런 의혹있는 사건들이 지난 참여정부 시절에도 있었다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국민과의 소통을 하겠다던, 피드백 역시 없다. 소고기 사건이나 대운하, 4대강 사업이니 세종시는 잘 모르겠지만..
그저 눈에 띄는 보여주기식 정책-들어내고 파내고 세우고 깎고, 삽질하는-밀어붙일 생각이나 하고 정작 국민들이 피부로 느껴야 하는
사회,경제,복지면에 있어선 잘 느껴지질 않는다는거다.. 
얘기가 좀 샌거 같다..

참고로 난 현정부를 무조건 싫어해서 반대하는게 아니라는건 짚어주고 싶다.
잘한게 있으면 당연히 칭찬해 줘야 하는거고 못한게 있으면 혼을 내거나 욕을 해줄 수 있는거 아닌가..
단지 난 내 입장, 그리고 현정부의 정책이 나에게 어떤 영향이 있는가에 판단해 이런 얘길하는거지 
소위 말하는 강부자 고소영 성질의 범주에 내가 포함되어 있다면 나 역시 지금의 여당, 정부를 지지할 수 있다는 얘기다.
그건 개인의 자유이고 투표로 지지할 수 있는 개인의 권리니까.
그니까 투표하라는 얘기가 괜히 나오는건 아니라는..


글고보니 예전 국회에서 국방부 장관 아저씨 나와서

모든 책임은 자신이 진다고 한거 같은데..헐..

북한 소행이라면.. 옷이라도 벗으실텐가.. 그걸로만 끝나면 다행이라 생각하겠지..

Posted by 꾸물 트랙백 0 : 댓글 11